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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A/S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A.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HOP 바로가기)

    Q.상품 수선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상품 자체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하신 매장에 의뢰하시면 수선이 가능합니다.

    Q.제품이 손상되었는데 수선 의뢰가 가능한지요?

    A.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매장이나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면 제품 확인 후 수선 가능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Q.제품을 구매, 착용 후 세탁을 하려고 합니다. 세탁 표기에 드라이로 되어 있는데 물세탁을 해도 되나요?

    A.세탁 표시를 고려하지 않고 임의로 세탁을 하여 발생한 사고는 소비자 과실에 해당하므로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가정용 드라이 세제로 세탁한 경우, 가정용 드라이 세제는 일반 중성 세제의 성분과 유사하고 세탁시 오염은 제거될 수 있지만 물에 세제를 희석시켜서 사용하기 때문에 물세탁 하시는 것과 동일, 제품의 형태가 변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입니다. 이 경우 드라이 크리닝을 하신 것이 아니므로 세탁 과실에 해당되며 사고 발생시에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Q.제품을 착용 후 드라이를 하였는데 찾은 후 보니 제품이 수축, 변형, 변색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A.먼저 가까운 매장이나 구입 매장을 통해 제품을 의뢰하여 주시고 본사 소비자 보호실로 원인 구명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본사나 타 심의기관을 통해 제품 하자인지 세탁 과실인지 여부를 판정하여 드립니다. 기간은 매주 화요일에 의뢰, 금요일에 회수, 열흘 정도 기간이 소요되며 연휴나 휴일 등에 의해 다소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Q.코트류, 니트류 등의 제품을 구입 후 몇 번 입지 않았는데 보푸라기(필링) 현상이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겨울 제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현상으로 섬유 표면의 잔털이 뭉쳐서, 주로 마찰이 잦은 부위에 일어납니다. 보푸라기에 관한 기성 숙녀복의 기준에는 규정되어 있지 않아 육안으로 확인을 해야만 하며 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제품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에서 접수 후 보푸라기(필링)제거가 가능하면 제거 수선하여 드리며 상태가 심하여 착용이 불가할 경우에는 심의기관의 심의를 통하여 제품하자시 교환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

    Q.가죽류, 토끼털류, 무스탕 제품의 세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일반적인 제품의 세탁과는 다르므로 세탁시 유의하셔야 합니다. 가죽 의류의 세탁물 사고는 색상의 탈색과 가죽의 경화로 인한 불만이 대부분으로 가죽의 특성상 드라이 크리닝을 하면 염료이탈로 탈색과 경화 현상이 발생됩니다. 세탁소의 기술에 따라 세탁 후 제품이 달리 나타나므로 필히 가죽, 무스탕 세탁 전문점이나 가까운 백화점 내 가죽, 무스탕 전문점에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착용한지 얼마 안되어 단추 및 장식이 떨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구입하신 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에 제품을 의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을 통하여 빠른 시일 내에 수선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Q.겨울에 제품을 착용하다가 난로에 태웠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보통 겨울 제품에 많이 발생하는 소비자 과실로 동일 원단이 있으면 판갈이 수선이 가능하나 동일 원단이 없을 경우에는 기장 줄임 수선 처리하여 드립니다.

    Q.소비자단체의 전화번호를 알고 싶은데요?

    A.한국소비자보호원 02.3460.3000
    서울 YMCA 02.3705.6061
    소비자연맹 02.795.1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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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대현 패밀리 멤버쉽은 회원 가입 어떻게 하며, 어떤 혜택이 있나요?

    A.대현 패밀리 브랜드인 ZOOC, DEW L, MOJO.S.PHINE, CC collect.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카드 대용 회원 번호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해 드리며, ZOOC, DEW L, MOJO.S.PHINE, CC collect.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정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획, 전략 상품 제외 / 상설, 온라인, 가두점 제외)

    Q.패밀리 멤버쉽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은 어디인가요?

    A.대현 패밀리 브랜드인 ZOOC, DEW L, MOJO.S.PHINE, CC collect.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SHOP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가까운 매장에 연락하시어 수정 및 탈퇴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대현 CRM팀 (02-3485-7156) 연락하시면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 요청 하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Q.브랜드 이벤트 소식(SMS)을 수신거부로 변경하고 싶어요.

    A.해당 SMS 수신 하단의 표시되어있는 무료수신거부 080-808-0612로 통화연결 하신 후, 1번을 눌러주시면 수신거부 요청이 진행됩니다.수신거부 요청 후, 14일 이내에 고객님께 처리결과를 SMS로 발송해드립니다.

    Q.온라인 회원가입 및 로그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A.대현 패밀리멤버쉽 운영시스템 개선작업 및 온라인 개정 정책 변경으로 인해 2015년 7월 20일자로 홈페이지 로그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가입하신 로그인 정보(ID,PW)는 삭제 처리되며 추후 신규 시스템 개발시 다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멤버쉽 사용은 그대로 유지되며, 홈페이지는 온라인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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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ZOOC의 상품을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현재 홈페이지상에서 구입은 불가능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 가능하십니다.

    Q.교환 환불 수선문의입니다.

    A.교환, 환불
    제품을 구매하신 후 7일 이내로 매장이나 구입하신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영수증지참)
    (단, 수선을 하였을 경우나 제품에 손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능)
    제품 구매 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소비자가 환불을 요구할 경우 1차적으로 교환이며 교환시 고객님의 맞는 사이즈가 없을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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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 소비자 보호실(080.022.1500)로 문의하시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