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27

[패션엔] 대현 '주크' 오프 숄더 블라우스 인기 고공행진!

프릴 장식 오프숄더 블라우스, 체크 패턴 블라우스 등 전체 판매 견인 '인기 폭발'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여성 영릭터 브랜드「주크」의 오프 숄더 블라우스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이슈로 떠올랐다.

 

 

 

최근들어 한여름 휴양지에서나 볼 수 있었던 오프 숄더 패션이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여름시즌 다양한 패턴과 실루엣으로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발빠르게 출시한 「주크」는 오프 숄더 블라우스가 오프라인 매장의 전체 판매를 견인하며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주목을 끌고 있다.

 

 

 

「주크」는 최근 케이프 스타일의 레이스 원피스가 등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한데 이어 오프 숄더 아이템들도 동반 상승세를 타며 전체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

 

최근 「주크」는  KBS 드라마 '쌈,마이웨이'에 극중 남자 주인공 고동만의 전 여자친구이자 잘 나가는 아나운서 박혜란 역을 맡은 이엘리야가 케이프「주크」레이스 원피스를 착용, 방송 직후 SNS와 매장을 통해 상품 문의가 쇄도하면서 매진에 가까운 판매실적을 보인 바 있다.

 

 

한편「주크」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거리로 나오기 시작한 오프 숄더 아이템들이 최근 오프라인 백화점의 메인상품으로 부각되면서 판매 1위로 부각되고 있으며 연계 판매까지 이끌며 효자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해는 섬머 원피스가 강세를 보였으나 올해들어서는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탈부착 숄더 스트랩이 가능한 오프 숄더 블라우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고, 한동안 오프 숄더 아이템의 판매 강세가 이어질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 =  '주크' 오프숄더 블라우스, Z172 MSC 049(좌) / Z172 KSK 007(중) / Z172 MSC 052(우)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